노스페이스 키즈 바람막이 아이 재킷 남아 가을코디는 카키색이야

안녕하세요 🙂 5세 남아 가을 코디를 생각하고 있는 육아 인플루언서스릴링입니다. 가을이 깊어지면서 일교차가 커지면서 가장 먼저 찾는 것이 가볍게 들고 다니며 입을 수 있는 키즈 바람막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노스페이스 키즈 아기 재킷에 카키색이 너무 사랑스럽고 예뻤어요. 저희가 생각하는 카키색에 우유 한 방울 떨어뜨린 느낌인데 가을 감성에 딱 맞아서 잇님들께 소개해드릴게요.

노스페이스 키즈 알콘 드라이벤트 자켓카키 / 120

컬러는 블랙, 베이지, 카키 세 가지가 있으며 사이즈는 110부터 170까지 10단위입니다.

드라이브 이벤트는 스포츠 활동에 적합한 고기능 소재이지만 방수성과 내구성이 좋고 신축성이 좋아 편하게 입을 수 있으면서도 활동적인 활동을 부담없이 할 수 있어 남아 바람막이로 딱이랍니다.팔 부분에는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벨크로가 있어 넉넉한 핏감이 흘러내리지 않게 조여주었어요.

핏이 넉넉해서 안에 도톰한 맨투맨 등을 입어도 부해보이거나 답답하지 않아요.

안쪽에는 이름과 전화번호, 주소를 적을 수 있는 태그가 있어 유치원이나 학교에서 아이들과 코트가 달라지지 않을까 하는 걱정을 덜어줍니다. 올 봄 유치원에서 다른 아이랑 코트가 바뀌어서 당황한 적이 있거든요. 이름표의 필요성을 다시 한번 느꼈는데 이런 센스 정말 칭찬해요.

키즈 바람막이는 오픈해서 입어도 클로징해서 입어도 다 이쁜데 카키색이 너무 예쁘고 평범한 데일리룩도 멋지게 빛내주더라구요.

등판 후드 옆으로 살짝 보이는 화이트컬러 노스페이스 로고와 넉넉한 후드핏이 예뻐요.

가슴에도 예쁜 노스페이스 자수가 있어요.

왼팔에도 노스페이스 패치가 있어 밋밋하지 않은 포인트가 됩니다.

캠핑을 갈 때, 유치원 등 집에 가거나 신나는 놀이터에 갈 때도 언제든지 함께 할 수 있는 아기 재킷으로 추천합니다.

만 5세 남아 장남의 키는 108cm이고 몸무게는 18kg입니다. 재킷 사이즈는 120cm인데 길이와 폭이 넉넉하지만 쑥 자라는 시기에 아기 재킷을 정핏으로 입히지 않아서 딱 좋았습니다.

만 5세 남아 장남의 키는 108cm이고 몸무게는 18kg입니다. 재킷 사이즈는 120cm인데 길이와 폭이 넉넉하지만 쑥 자라는 시기에 아기 재킷을 정핏으로 입히지 않아서 딱 좋았습니다.

지퍼가 닫혔을 때 보이지 않게 깔끔하게 가려져 있어 비가 오거나 해도 이너가 젖을 걱정 없이 부담없이 걸치고 다닐 수 있어요.

넉넉한 핏 덕분에 쌀쌀해지고 맨투맨이나 두꺼운 후드 등을 입어도 부해보이거나 불편함 없이 깔끔하게 입으실 수 있습니다.

다른색상들도 다 이쁜데 특히 카키색상이 너무 예쁘게 나와서 가을느낌 물씬 풍기는 코디로 추천드려요. 아이들과 함께 캠핑 갈 때 특히 필수!풀 속에 앉아 있을 때 배경과 자연스럽게 어울리면서 유아 재킷을 입은 모습이 너무 예쁘게 나와서 반했잖아요.여기저기 탐험하는 것을 좋아해서 캠핑에 관심이 있는 남아용 바람막이로 딱입니다.노스페이스는 저도 자주 입기 때문에 아들이나 남편과 함께 키즈 바람막이 커플에 맞춰 입어도 좋다고 생각합니다!올 가을 코디로 편안한 기본티에 청바지 그리고 노스페이스 키즈 바람막이로 끝입니다.지금까지 노스페이스 키즈 바람막이를 가을 코디로 활용한 사진을 보여드렸습니다. 간절기에 예쁘게 입을 수 있는 베이비 재킷을 찾으시는 분이라면 알콘들러 이벤트 재킷은 어떠신가요? 아래 링크에서 더 자세한 정보와 다른 컬러들도 보시기를 바라며 저는 이만 실례하겠습니다.検出された言語がありません。

入力言語を確認してください。도움이 되셨다면 클릭하시고 팬되기를 눌러 뉴스를 더 편하게 받아보세요 :)*이 포스팅은 노스페이스에서 제품을 제공받았지만 솔직하게 작성되었습니다.*https://www.youtube.com/shorts/0tOO5MxxV54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