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뉴 그랜저 튜닝 중 최고는 투명 언더코팅

안녕하세요 오늘은 더 뉴 그랜저 튜닝 중 방청 작업에 대해 써볼게요 요즘 자동차 방청 작업이 돼서 나오나? 최근 차량의 방청 작업 비율을 보면 바디의 표면은 10%정도 되어있습니다 문안쪽이나 바닥안에는 0%가 되어 나옵니다 시공 앞 모습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자동차 하부 세차로 부식 방지를 하다 정말인가? 자동차는 철과 전기 장치로 되어 있습니다.철에 물을 뿌리면 습기로 인한 녹이 발생하고 전기장치에 물을 뿌리면 전기적인 문제가 발생하죠, 하부 세차의 장점? 바닥에 묻은 얼룩과 염화칼슘이 눈알에서 사라졌다 그래서 자동차 하부회사는 깨끗하다.하부 세차의 단점?바닥면에 묻은 오염물과 염화칼슘이 언더커버 안이나 밑면 안 또는 부품 속으로 스며들었다.그래서 세차한 물에 녹이고 염화칼슘에 의해서도 녹이 나는 차종…그랜저

더 뉴 그랜저 2021

엔진룸 절연코팅 시공 후 모습입니다.

엔진룸 절연코팅입니다.

플라스틱부분을코팅하면탈색을방지합니다.

엔진룸 절연 코팅의 장점? 엔진룸내 습기나 먼지로 인한 전기적 문제를 방지합니다 아래부터는 투명 방청작업입니다

엔진 바닥면 코팅을 한 모습입니다.

프론트 멤버부분을 코팅한 모습입니다

등속조인트부분모두코팅하였습니다.

눈길 주행을 하면 이런 곳이 염화칼슘으로 가득 차요. 그래서 녹이 자주 나오는 곳이에요머플러코팅 입니다 내열온도 600도 코팅이 부분에 언더커버가 되어 있지만 물로 변한 염화칼슘은 막을 수 없습니다.뒷부분입니다바퀴부분은 녹슬기 쉬운곳입니다눈이 오면 제설염으로 북새통을 이루는 곳부품 중 코팅이런 구멍 속으로 염화칼슘이 스며듭니다.서브 세차를 해도 스며들고바닥면 부분인데 하부 세차를 하면 이런 곳에 물이 들어갑니다.그래서 차체 안에 물어뜯김 현상으로 부식이 발생합니다.자동차 방청 작업을 해야 하나요? 염화칼슘 사용량이 많은 강원도와 서울, 경기지역은 자동차 부식방지가 필요한데 머플러 코팅을 해야하나요? 안하는 것보다 10배는 좋아요 본인이 판단하세요.고속도로 운행이 많은 차량의 방청 작업이 필요한가요? 겨울이 되면 블랙아이스가 발생하므로 눈과 관계없이 염화칼슘을 뿌리는 경우가 많습니다.그래서 필요할 것 같아요.언더코팅하면 무상수리에서 제외되나요? 그런 일은 없습니다.만약 제외되었다면 유튜브 동호회에서 난리가 났을 거예요.언더코팅으로 인한 고장이 아니라면 그런 일은 없습니다.상식선에서 생각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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