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 입국 코타키나발루 여행 갈만한 곳 4곳
안녕하세요. 여행 인플루언서 현희입니다.오늘은 말레이시아 입국해서 4박5일 다녀온 코타키나발루 여행을 가보고 싶은 곳을 정리해보려고 하는데 다녀온건 좀.. 할 수 있었지만 옛 기억을 살려 작성합니다. 🙂
항공권은 스카이스캐너로 조회 후 예약하고 홈페이지에 들어가 출발지, 도착지를 검색하니 가격대별로 색상표시가 나와 한눈에 알 수 있어 편리했습니다.
검색 후 가격비교 후 예약이 가능하고 탄소배출량이 적은 항공편에서 바로 옆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필터 적용도 가능하며 직항, 경유, 출발시간 설정, 항공사 설정 등 취향에 따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스카이 스캐너 PC 화면 기준 메인 페이지에서 특정 날짜, 한 달 전체로 검색할 수도 있지만 달력 또는 차트에서 한눈에 가격대를 비교할 수 있어 나는 보통 밖에서 PC로 검색해 본 후 집에 돌아와 모바일로 예약을 진행합니다.
말레이시아 입국하기 전에 인천공항에서 밥을 먹고 탑승하러 갔는데 저도 거의 몇 년 만에 코타키나발루 여행을 갈 수 있는 곳을 다녀와서 가기 전부터 설렜어요.
하긴 김해공항에 비해서 인천공항이 좀 복잡한 것 같은데 그래도 오랜만에 떠나는 여행이라 빨리 가고 싶었어요.탑승구 번호가 122번이기 때문에 열차를 타고 탑승구까지 이동하여 제가 좋아하는 제주항공 비행기를 타고 말레이시아로 입국하였습니다 :)비행기에서 내린 후 짐을 찾기 위해 사람들을 따라갔고 스타벅스 커피를 지나 아래로 내리자 바로 나왔습니다 :)비행기에서 내린 후 짐을 찾기 위해 사람들을 따라갔고 스타벅스 커피를 지나 아래로 내리자 바로 나왔습니다 :)밤에 도착해서 최대한 짐을 빨리 찾아서 숙소에 가서 쉬고 싶었는데 다행히 짐이 빨리 나와서 오래 기다리지 않았어요.늦은시간이었지만 면세점도 운영하고 있었고 유심은 공항에서 구입도 가능하니 필요하신 분들은 이곳에서 구매를 진행해주세요.:)01. 사피섬, 가야섬말레이시아 입국 코타키나발루 여행을 가볼 만한 곳 중 물놀이를 하러 많이 갔는데 그 중 제 기억에 남는 곳이 사피섬, 가야섬 투어였습니다.말레이시아 입국 코타키나발루 여행을 가볼 만한 곳 중 물놀이를 하러 많이 갔는데 그 중 제 기억에 남는 곳이 사피섬, 가야섬 투어였습니다.보트를 타고 조금 들어가면 섬이 나오는데 섬 투어도 하고 맛있는 것도 먹고 스노클링, 패러세일링, 스쿠버다이빙을 즐기러 오시는 분들까지 정말 다양한 즐길 거리가 있습니다.K.K 우도 키나발루시 88000 고등어가야 섬 말레이시아 사바카야 섬가야 섬 말레이시아 사바카야 섬02.루시스키친그리고 저녁식사는 탄중알비치 맞은편에 있는 루시스키친에서 해결했는데 맛있는 현지음식을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코타플레이로 미리 예약하고 갔는데 음식 구성이 잘 되어있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루시의 키친 8597, 자란알, 탄중알, 88100키나발시티, 고등어,루시의 키친 8597, 자란알, 탄중알, 88100키나발시티, 고등어,03.진 레스토랑보통 시티투어 마지막 일정이 탄중얼이라 이 근처에서 저녁을 해결하는 것을 추천합니다.탄중알에 야시장도 있어서 야시장 구경하고 여기서 저녁먹으면 코스에 딱 맞습니다.:) 피자도 먹고 파스타도 먹고 샐러드에 육류까지 정말 배부르게 먹고 온 하루로, 루시스 바로 옆이 진 레스토랑이지만 야외 공간도 사용할 수 있어 밖에서 식사하기에도 좋습니다.진상버키나발루골프클럽 88100키나발시티 고등어진상버키나발루골프클럽 88100키나발시티 고등어04.투아이 반딧불 투어말레이시아 입국을 요즘 많이 하는 추세는 아니지만 코타키나발루 여행을 가볼만한 곳은 건기에 방문하면 멋진 노을을 감상할 수 있어서 매년 많은 분들이 방문합니다.:) 그중에서도 반딧불 투어가 정말 유명한데 이번 여행기간에 반딧불 투어 일정만 2번 넣었는데 여기도 코타플레이 사이트를 통해 다녀와서 일정이 알차고 좋았습니다.그림을 그릴 수도 있고 투어 일정이 빡빡하지 않아 여유로웠어요. :)전통체험도 경험할 수 있고 악어도 보고 원숭이도 보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지만 모기나 벌레가 많기 때문에 몸에 모기약을 뿌리고 오는 것을 추천합니다.참고로 코타키나발루 여행을 갈만한 곳에 갔을 때 흐리고 붉은 노을을 감상하지는 못했지만 하루종일 알찬 구경을 할 수 있어서 좋았고 오랜만에 방문했더니 사진 찍기 좋은 포토존도 많았습니다.:)해변에서 해가 질 때까지 시간을 보내다가 해가 지고 나서 다시 움직이기 시작했고, 특히 비오는 날에는 반딧불이가 훨씬 잘 보이는데 말레이시아에 입국해서 코타키나발루 여행을 갈 수 있는 곳을 꼭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항공권할인예약바로가기 #말레이시아입국 #말레이시아여행 #말레이시아볼거리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코타키나발루입국 #코타키나발루볼거리 #말레이시아항공권 #코타키나발루항공권이 포스팅은 스카이 스캐너로부터 원고료를 지원받아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