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을 사는 꿈, 해몽, 책을 버리는 꿈의 해석
요즘은 정말 많은 종류의 책을 접하고 있어요.자기계발서부터 시작해서 전문적인 지식이 있는 서적도 있고 소설이나 에세이 등의 종류를 불문하고 읽다 보니 견문이 넓어지는 느낌입니다.읽는 것의 범주가 넓어짐에 따라 지식도 다양하게 쌓였고, 무언가를 비판적으로 볼 수 있는 견해도 형성되었죠.오늘은 책을 사는 해몽에 대해 간단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책을 사는 해몽 중 고전을 사는 경우입니다.이것은 자신의 능력이 서서히 성장해 간다는 것을 암시합니다.고전은 시간의 흐름을 타지 않고 뛰어난 것을 의미하지만 본질적인 성장을 의미하는 바가 크다고 합니다.그러니 이 시기에는 다른 사람과 어울리는 것보다는 자신의 성장에 더 중점적으로 신경을 써주세요.
책을 사는 해몽 중 재미없는 책을 사는 경우입니다.이는 자신이 가진 재능 중 쓸데없는 재능이 크게 발현되고 나중에 큰 이익을 가져온다는 뜻입니다.내가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생각하는 것도 다른 사람에게는 큰 의미로 다가갈 수 있기 때문에 더 나은 인식으로 나 자신을 돌아보세요.
책을 버리는 해몽 중에서 오래된 책을 모두 버리는 경우입니다.이는 자신과 인연을 맺은 지 오래된 좋은 사람과 사이가 멀어 단절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이 시기에는 사람을 놓치기로 단념하고 관계를 얽매지 않고 흘러가게 해두는 것이 자신에게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책을 버리는 해몽 중 자신이 아끼는 것을 버리는 경우입니다.이것은 자신이 기억하고 있던 것을 망각하게 된다는 뜻입니다.무언가를 잊고 일상생활을 하는데 지장을 줄 수도 있고 사람들과의 관계가 나빠질 수도 있다고 합니다.

책을 사는 해몽 중에 다른 사람의 책을 사는 경우입니다.이것은 자신과 관계를 맺은 사람들에게 큰 환심을 살 수 있다는 뜻입니다.이 시기는 인맥 형성에 좋다고 합니다.자신에게 도움이 되는 사람들을 많이 만날 수 있대요.
#책을 사는 해몽 #책을 버리는 해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