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패션 인플루언서 원덕구입니다. 한로가 시작되고 차가운 기온이 서서히 느껴지는 시기입니다. 다가오는 늦 가을과 초겨울에 이너로 활용하기도 좋으며 가벼운 무게감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는 경량 패딩 코디가 쉬운 제품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다양한 브랜드에서 너도나도 내놓고 있습니다만, 제가 착용한 프로스펙스 경량 다운을 선택한 이유가 있습니다. 타사 제품도 가지고 있는 저로서는 기능성과 가벼움에 비해 좋다고 느꼈기 때문입니다. 입으면 덥고 벗기고 싶을정도로 보온과 무게감에 집중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ㅋㅋ
정보.
2022 F/W 신상 원더에어 경량 하이브리드 구스다운 MD-W713PW3MD22W713 199,000원
프로스펙스 남성 가을 경량 패딩의 디테일을 살펴봅시다. 전체적인 디자인은 베이직하기 때문에 단독으로 심플한 무드로 입어도 좋고, 한겨울이 오면 이너웨어로 입어도 괜찮아 보였어요.
가벼운 무게감을 유지하기 위해 경량 소재가 들어가 있으며, 거위털 충전재를 사용하였습니다. 거위 솜털 80%, 깃털 20%, 폴리에스테르가 혼용되고 있습니다.
옆부터 소매까지 신축성이 뛰어난 파워 스트레치 원단을 조합했는데, 이 부분에도 충전재가 들어 있습니다. 이 정도면 사실 이너에 히트텍을 입으면 헤비 아우터가 없어도 추운 겨울에도 입을 수 있는 빵빵한 소재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그만큼 신경을 많이 썼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가슴 상단에는 같은 톤앤매너의 브랜드 로고 디자인이 들어가 있어요. 색상이 화이트, 레드, 그린, 네이비, 블랙을 비롯해 상당히 풍부했지만 연한 녹색을 선택했습니다. 진한 채도가 아니라 이상하게 옅은 느낌이 들어서 어느 옷에나 맞추기 쉽거든요.
적당한 높이의 넥라인이 포근하게 감싸주는데 강한 바람이 불어도 끄떡없었어요. 부드러운 질감과 터치감은 착용자에게 좋다고 생각했네요.
소매 시보리 부분 역시 안쪽으로 감겨있어 바람이 들어가지 않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사실 털에 대한 충전 비율도 중요하지만 이런 사소한 디테일의 차이가 보온성을 더 높여주지 않을까 싶습니다.양쪽 포켓 외에 이너에도 추가로 포켓이 붙어 있어 휴대폰이나 가벼운 소지품을 들고 다니기에 편리했습니다.특히 좋았던 부분은 넥라인에 보온성에 도움을 주는 부드러운 소재가 덧대어져 있어서 목이 굉장히 따끈따끈했어요.사이즈 팁사이즈 팁스타일.경량 패딩 코디는 의외로 간단한데요. 사실 운동용으로 입기 때문에 컬러웨이가 중요할 것 같아요. 피스타치오 같은 색감이라 블랙 조거팬츠, 볼캡, 화이트 런닝화와 양말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보통 이런 연한 색의 녹색은 검은색, 흰색과 조합하면 예쁜 색의 조합이 완성됩니다. 데일리룩으로는 원마일웨어, 마실룩, 산책룩으로 입으셔도 좋고 저처럼 운동복이나 등산, 산악, 트레킹복에 등산패션으로 활용하셔도 좋습니다. 심플한 디자인이기 때문에 포멀룩까지도 잘 어울리는 장점이 있습니다.가을 남성 경량 패딩 코디로 고민했는데 옷 디자인이 깔끔하고 베이직해서 어디에나 잘 어울려서 괜찮았어요. 조거팬츠에 입었는데 화사한 톤에 슬랙스나 깔끔한 면바지, 데님 팬츠와도 잘 어울릴것 같아요! 트레이닝복과 함께 입으시면 틀림없이 등산패션이 완성되오니 참고해주세요 ㅎㅎ 연령대는 20대, 30대, 40대, 50대 할 것 없이 모든 연령을 아우를 수 있는 브랜드 감성과 깔끔한 옷이 아닐까 싶습니다.이날 기온이 조금 추웠거든요. 우리 가족의 막내 파구덕 군과 가볍게 산책 겸 간단히 조깅했어요. 같이 엄청 하이텐션이죠? (웃음) 기온이 내려가면 둘이서 더 자주 입을 예정입니다.22f/w 신상 프로스펙스 남성 경다운 올 가을 아우터와 겨울 이너웨어로 활용하기 좋은 자켓 입니다. 데일리룩부터 스포츠웨어까지 코디하기 좋은 상의를 찾고 계신다면 참고해 보세요.- 구경을 가다 -PROSPECS로부터 제품과 원고료를 제공받아 주관적인 의견을 담아 작성했습니다.